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정보 대방출! 누가 함께하나?

결혼 준비의 모든 것,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대공개’로 궁금증 해결! 출연진 명단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정보 대방출! 누가 함께하나?

웨딩 임파서블 두 남녀 주인공이 등장하는 포스터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정보 대방출! 누가 함께하나?

자신의 인생에서 드디어 첫 주인공을 꿈꿔보려는 어느 무명 여배우와 결혼 반대를 외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의 티키타카라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정보 대방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첫 방송 전, 주요 출연진과 등장인물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1. 웨딩 임파서블 정보

결혼 예복을 입은 두 남녀 주인공이 등장하는 웨딩 임파서블 주요 장면
웨딩 임파서블 정보

웨딩 임파서블은 재벌 후계자와 무명 여배우의 위장 결혼을 반대하는 야망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결혼 반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원작 웹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드라마는 tvN의 새 월화드라마로,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이 주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죠.

특히, 2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 드라마는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웨딩 임파서블 방영 정보

웨딩 임파서블은 2024년 2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영되며,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빙(TIVING)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온라인에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방영 시간과 플랫폼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면 좋아하는 드라마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제목: 웨딩 임파서블 (Wedding Impossible)
  • 장르: 로맨틱 코미디
  • 방송시간: 월화 드라마, 오후 8시 50분
  • 방송기간: 2024년 2월 26일 ~ 4월 2일
  • 방송횟수: 12부작
  • 채널: tvN
  • 연출: 권영일
  • 극본: 박슬기, 오혜원
  • 출연: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외
  • OTT: 티빙 (TIVING)

 

웨딩 임파서블 줄거리

웨딩 임파서블 주요 장면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의 주인공 나아정은 연기력은 뛰어나지만 인지도가 낮은 여배우로, 15년 지기 남사친 재벌 후계자 이도한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됩니다. 그렇게 아정은 도한과의 위장 결혼을 준비하는데요.

하지만 형을 이도한을 후계자로 앉히기 위해 동생 이지한은 이 결혼을 강력히 반대하며, 이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다양한 갈등과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웨딩 임파서블 공식 영상

공식 영상을 통해 위장 결혼 미션과 이를 방해하려는 이지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출연진의 연기 하이라이트를 통해 드라마의 분위기와 캐릭터들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은 앞서 소개했듯이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이 주연배우로 출연합니다.

전종서는 나아정 역을, 문상민은 이지한 역을, 김도완은 이도한 역을, 배윤경은 윤채원 역을 맡아 각각의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죠.

이 외에도 권해효, 박아인, 홍인, 정희태, 예원, 김광규 등이 조연으로 출연하여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

그럼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이 맡은 등장인물은 어떤 캐릭터로 이야기를 이끌어 갈지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나아정 역 ⎮ 배우: 전종서
웨딩 임파서블에서 나아정 역을 맡은 전종서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배우 전종서가 맡은 나아정 캐릭터는 연기력은 만렙이지만 인지도는 바닥인 단역 배우를 맡았습니다. 단역 배우로서는 수차례 결혼식을 올렸지만 실제로는 현실에 치여 연애는 뒷전인 상황인데요.

만년 찬밥 신세에도 기죽지 않는 당찬 입담과 꿈에 대한 간절함으로 어린이 뮤지컬부터 사극, 결혼식 축가 아르바이트 등 돈 되는 일이라면 거리낌 없이 해내는 인물입니다.

이런 나아정에게 15년 지기 절친으로부터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제안이 들어오는데, 재벌가의 며느리이자 자신의 와이프 역할을 연기해달라는 것입니다.

만년 단역이였던 나아정에게 주어진 인생 첫 주인공 역할, 위장 결혼이란 미션을 준비하는 그때, 예상치 못한 훼방꾼의 등장으로 난항을 겪게 됩니다.

 

이지한 역 ⎮ 배우: 문상민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지한 역을 맡은 문상민
웨딩 임파서블에서 문상민

배우 문상민이 맡은 이지한 역은 LJ그룹 현회장의 막내 손자입니다. 그는 머리도 좋은 데다가 물려받을 재산도 충분하지만 가진 걸 누리면서 살기에는 너무나 바쁜 삶을 사는 인물이죠.

대외적으로 신분을 숨긴 채 평사원으로 입사해 업무 성과를 차곡차곡 쌓으며 동료들에게 ‘계산 없이 따뜻한 남자’라는 칭찬을 받는데요.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그저 대외적 이미지일 뿐, 이지한의 마음속에는 형 이도한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 싶다는 야심으로 가득 차 있죠.

그리고 마침내 할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지만 형의 갑작스러운 결혼 선언으로 인해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됩니다.

 

이도한 역 ⎮ 배우: 김도완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도한 역을 맡은 김도완
웨딩 임파서블에서 김도완

배우 김도완이 맡은 이도한 역은 마음도, 능력도, 집안도, 얼굴도 착한 재벌 3세로 야망 덩어리인 동생 이지한과 달리 회사에는 전혀 욕심이 없는 인물입니다.

결혼하고 싶다는 사람이 줄을 섰지만 어째서인지 이도한은 결혼도, 후계자 자리도 모조리 거부하며 냅다 뉴욕으로 떠나버리는데요.

그렇게 5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이도한을 기다리는 것은 LJ그룹 회장이자 할아버지인 현대호가 후계자로 점찍었다는 소식과 작업실로 날아든 수상한 편지, 그리고 결혼 통보뿐인 상황이죠.

이에 이도한은 여사친 나아정과 가짜 부부 행세를 하기로 마음먹습니다.

 

윤채원 역 ⎮ 배우: 배윤경
웨딩 임파서블에서 윤채원 역을 맡은 배윤경
웨딩 임파서블에서 배윤경

배우 배윤경이 맡은 윤채원 역은 태양물산 대표이사입니다. 잡지사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릴 만큼 출중한 능력과 아름다운 외모를 가져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인물이죠.

손대는 일마다 히트를 치며 갓생을 사는 윤채원에게 온갖 선 자리가 밀려드는 건 당연지사. 수없이 쏟아지는 결혼 러브콜 중 남사친의 동생 이지한이 끼어들면서 평탄하던 윤채원의 인생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웨딩 임파서블의 매력적인 출연진과 그들이 만들어갈 이야기에 여러분도 큰 기대를 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첫 방송부터 마지막 회까지, 매주 월, 화요일 밤의 소중한 시간을 이 드라마와 함께하며, 주인공들의 위장 결혼이 가져올 유쾌한 반전과 감동을 함께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드라마의 또 다른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3. 함께 보면 좋은 드라마 소개

웨딩 임파서블의 매력적인 출연진과 그들이 만들어갈 이야기에 여러분도 큰 기대를 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첫 방송부터 마지막 회까지, 매주 월, 화요일 밤의 소중한 시간을 이 드라마와 함께하며, 주인공들의 위장 결혼이 가져올 유쾌한 반전과 감동을 함께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드라마의 또 다른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웨딩 임파서블과 함께 시청하면 좋을 드라마들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드라마들은 웨딩 임파서블과 또다른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추천 드라마 리스트와 간략한 정보는 방영 정보와 함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