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그데이즈: 출연진과 등장인물 완벽 가이드

영화 도그데이즈의 출연진과 등장인물 캐릭터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이 가이드에서 주요 배우와 그들이 연기한 인물들의 매력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영화 도그데이즈: 출연진과 등장인물 완벽 가이드

영화 도그데이즈 주연들이 등장하는 포스터 썸네일
영화 도그데이즈: 출연진과 등장인물 완벽 가이드

반려견과의 따뜻한 교감이 주는 감동, 영화 ‘도그데이즈’가 전하는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셨나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선사하는 캐릭터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반려동물은 사람의 좋은 친구”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은, 각 인물들의 성장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1. 도그데이즈 영화 소개

영화 도그데이즈 주연들이 등장하는 포스터
영화 도그데이즈

영화 ‘도그데이즈’는 인간과 반려견과의 깊은 유대를 통해 각자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휴먼 영화로, 2024년 2월 7일 개봉 예정입니다

게다 제작사는 ‘공조’ 시리즈,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 등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JK 필름과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조연출 출신 김덕민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인데요.

특히, 김덕민 감독의 섬세한 연출 아래,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등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까지 캐스팅되어 더욱 벌써부터 화제속 있는 영화로 기대하고 있죠.

또한 영화속 이야기를 잠깐 더 하자면 주인공은 성공한 건축가 민서(윤여정),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 딸을 입양한 부부 선용(정성화)과 정아(김윤진), 밴드 리더 현(이현우) 등 다양한 세대와 직업의 인물들이 등장하는데요.

이들은 각자의 삶에 외로움과 고민을 안고 있지만, 우연히 만난 반려견들로 인해 새로운 인연과 변화를 맞이하게 되면서 각자의 삶에 대한 힘과 위로를 안겨주는 감동적이고 따뜻한 영화로 소개하고 있어서 요즘같이 추운 겨울 제법 어울리는 영화일 것 같습니다.

때문에 감동적인 휴먼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연기력과 귀여운 반려견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눈물과 기분 좋은 웃음을 2024년 2월 7일 극장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 도그데이즈 줄거리

영화 도그데이즈 줄거리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는 인물들이 반려견과의 만남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입니다.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 영끌까지 모아 산 건물을 개똥밭으로 만드는 세입자 수의사 ‘진영’(김서형) 때문에 매일 머리가 아픈데요.

오늘도 ‘진영’과 티격태격하던 ‘민상’은 동물병원에서 한 성격하는 할머니를 만나는데, 다름 아닌 세계적 건축가 ‘민서’(윤여정)!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위해 ‘민서’의 도움이 절실한 ‘민상’은 ‘민서’에게 잘 보이기 위해 ‘진영’과 그녀의 반려견 ‘차장님’을 공략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길에서 쓰러지게 되어 유일한 가족인 반려견 ‘완다’를 잃어 버리고만 ‘민서’.

동네에 살고 있는 케이팝 작곡가 ‘선용’(정성화)과 ‘정아’(김윤진) 가족이 완다를 보살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민서’는 자신을 구해준 MZ 배달 라이더 ‘진우’(탕준상)와 함께 완다를 찾아 나서게 되죠.

한편 ‘선용’의 후배인 밴드 리더 ‘현’(이현우)은 자리를 비운 여친의 반려견 ‘스팅’을 돌보던 중 스팅의 대디를 자청하며 나타난 여친의 전남친 ‘다니엘’(다니엘 헤니)의 등장에 기가 막힐 따름인데…!

특별한 단짝 덕분에 엮이게 된 이들의 기분 좋은 갓생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영화 도그데이즈는 외로움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제공하며, 반려견이라는 존재가 인간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데요. 캐릭터들은 각자의 인연을 통해 새로운 삶의 이야기를 기분좋은 웃음과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3. 도그데이즈 출연진 소개

영화에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을 비롯한 많은 유명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들로, 자신들의 역할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도그데이즈 출연진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도그데이즈 출연진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우선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이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던 윤여정은 건축가 민서 역을, 최근 공조 시리즈에서 유쾌한 웃음을 안겨주었던 유해진은 건물주 민상 역을,

국내외 다양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윤진과 뮤지컬계 명배우 정성화는 초보 부모 정아와 선용 역을 맡아 따뜻하고 기분좋은 웃음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죠.

도그데이즈 출연진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도그데이즈 출연진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이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서형은 동물병원 수의사 진영 역을, 할리우드 배우 다니엘 헤니는 수정의 전 남친 다니엘 역을,

영화와 드라마에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현우는 수정의 현 남친 현 역을, 탕준상은 배달 아르바이트하는 진우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4. 도그데이즈 등장인물

이렇게 영화 도그데이즈의 출연진들이 맡은 각 등장인물은 독특한 개성과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 간의 관계와 상호작용은 영화의 주요한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연 각 캐릭터들이 어떤 이야기로 이끌어갈지 아래에서 각 인물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민서 (윤여정)

도그데이즈에서 민서 역을 맡은 유여정
도그데이즈에서 민서 역을 맡은 유여정

배우 윤여정이 맡은 민서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까칠한 성격의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이며, 반려견 ‘완다’와 단둘이 살고 있습니다.

 

민상 (유해진)

도그데이즈에서 민상 역을 맡은 유해진
도그데이즈에서 민상 역을 맡은 유해진

배우 유해진이 맡은 민상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동물병원의 영끌 건물주인데요. 개라면 질색팔색하는 인물로, 진영과 늘 티격태격합니다.

 

진영 (김서형)

도그데이즈에서 진영 역을 맡은 김서형
도그데이즈에서 진영 역을 맡은 김서형

배우 김서형이 맡은 진영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세입자 수의사인데요. 소탈하고 인간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민상과 티격태격합니다.

 

정아 (김윤진)

도그데이즈에서 정아 역을 맡은 김윤진
도그데이즈에서 정아 역을 맡은 김윤진

배우 김윤진이 맡은 정아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선용의 아내인데요. 입양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딸을 맞이하게 된 초보 엄마입니다.

 

선용 (정성화)

도그데이즈에서 선용 역을 맡은 정성화
도그데이즈에서 선용 역을 맡은 정성화

배우 정성화가 맡은 선용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정아의 남편인데요. 입양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딸을 맞이하게 된 초보 아빠입니다.

 

다니엘 (다니엘 헤니)

도그데이즈에서 다니엘 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
도그데이즈에서 다니엘 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

배우 다니엘 헤니가 맡은 다니엘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헤어진 여자친구의 반려견 ‘스팅’을 보기 위해 그의 남자친구인 현을 찾아온 인물입니다.

 

현 (이현우)

도그데이즈에서 현 역을 맡은 이현우
도그데이즈에서 현 역을 맡은 이현우

배우 이현우가 맡은 현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멀리 떠난 여자친구의 반려견 ‘스팅’을 떠맡게 된 개알못 기타리스트입니다.

 

진우 (탕준상)

도그데이즈에서 진우 역을 맡은 탕준상
도그데이즈에서 진우 역을 맡은 탕준상

배우 탕준상이 맡은 진우 역은 도그데이즈의 등장인물로, 각종 배달 아르바이트로 하루하루를 전력질주하며 살아가는 청년 배달 라이더인데요. 민서와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수정 (김고은[특별출연])

배우 김고은이 맡은 수정 역은 도그데이즈의 특별출현 등장인물로, 다니엘의 과거 여친이자 현재 현의 여자친구입니다.

 

5. 추천 드라마 및 영화

지금까지 ‘도그데이즈’의 출연진과 등장인물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영화를 보며 각 캐릭터의 깊이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준비가 되었을 거예요.

개봉일에 맞춰 극장을 방문해, 이 멋진 배우들이 펼치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그들의 연기와 반려견과의 따뜻한 관계가 여러분의 마음에도 작은 변화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응원합니다!

이 외에도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다양한 다른 작품들도 많이 있는데요.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동안, 비슷한 주제나 다른 주제를 다룬 영화, 드라마를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