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부터 등장인물까지 대공개!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의 출연진과 등장인물 상세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알려드립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부터 등장인물까지 대공개!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포스터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부터 등장인물까지 대공개!

드라마의 세계는 때로는 현실보다 더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의 매력적인 출연진과 각 캐릭터의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여러분의 호기심을 충족시켜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소개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두 주인공이 등장하는 포스터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소개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이혼을 전문으로 다루는 해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주인공 김사라(이지아 분)는 자신의 아픈 과거를 딛고 이혼 전문 해결업체 ‘솔루션’을 설립하여, 고객들의 복잡하고도 어려운 이혼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요.

이 드라마는 이혼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유쾌하고도 진지하게 다루면서, 주인공들의 로맨스와 성장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드라마죠.

 

2.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줄거리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이야기의 주요장면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김사라가 이끄는 ‘솔루션’ 팀이 고객들의 다양한 이혼 사건을 맡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김사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변호사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편의 뒤통수로 위장이혼을 하게 되었다가, 진짜로 이혼당하는 신세가 되는데요. 이 때문에 아이를 뺏기고,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하고, 친정엄마까지 잃는 불행을 겪게 되죠.

그렇게 인생의 쓴맛을 한번에 맛본 김사라는 이혼 후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때로는 법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 때로는 직접 현장에 뛰어들어 문제를 해결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김사라와 동기준(강기영 분) 변호사의 로맨스가 꽃피우며 드라마에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3.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의 출연진은 이지아를 비롯해 강기영, 오민석, 김선영, 이태구, 서혜원, 김시현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이지아, 강기영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이지아, 강기영

이지아는 이혼 해결사 김사라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따뜻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강기영은 김사라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자문 변호사 동기준 역으로 등장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오민석, 손장미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오민석, 손장미

오민석은 사라의 전 남편으로 차율로펌의 대표인 노율성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김선영은 솔루션 대표이자 오너 쉐프인 손장미 역을,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이태구, 서혜원, 김시현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이태구, 서혜원, 김시현

이태구는 솔루션 팀원 권대기 역을, 서혜원은 솔루션 팀원이자 전직 형사였던 강봄 역을 김시현은 솔루션 법률사무소 사무장 장희진 역을 맡아 더욱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있습니다.

 

4.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

그럼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배우들이 맡은 가 등장인물은 어떤 캐릭터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김사라 (이지아)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김사라 역의 이지아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김사라 역의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맡은 김사라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솔루션의 팀장이자 전 차율로펌의 변호사입니다.

한때 잘나가던 로펌의 변호사이자 며느리였지만 남편의 일그러진 욕망때문에 뒤통수를 쎄게 맞게 되어 교도소에 들어갔지만 손장미의 제안으로 솔루션의 팀장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팀장이 된 사라는 의뢰인의 이혼을 원만하게 해결해주기 위해 과감한 행동을 나섭니다.

 

동기준 (강기영)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동기준 역의 강기영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동기준 역의 강기영

배우 강기영이 맡은 동기준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전직 검사에 현재는 솔루션 자문변호사 겸 솔루션 법률사무소 변호사입니다.

검사시절 남다른 끈기와 촉으로 기소율 1위라는 업적을 세울만큼 능력자였습니다. 그런 그가 이제는 솔루션 자문변호사 겸 솔루션 법률사무소 변호사가 되면서 사라와 함께 의뢰인의 사건을 수사해 갑니다.

 

노율성 (오민석)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노율성 역의 오민석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노율성 역의 오민석

배우 오민석이 맡은 노율성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사라의 전 남편이자 차율로펌대표 변호사입니다.

노율성은 겉으론 매너에 능력있어 보이는 인물로 보이지만 실상은 욕망이 가득차 있어 사라의 뒤통수는 물론, 이제는 자신의 어머니의 지위를 넘어서겠다는 야망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손장미 (김선영)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손장미 역의 김선영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손장미 역의 김선영

배우 김선영이 맡은 손장미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솔루션의 대표이자, 요리바 ‘더 늦기전에’ 오너쉐프입니다.

한때 대형 성형외과 원장인 남편과 인혼 과정에서 사라의 도움이 컸습니다. 그래서 장미는 곤경에 처한 사라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게 됩니다.

 

권대기 (이태구)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권대기 역의 이태구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권대기 역의 이태구

배우 이태구가 맡은 권대기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전직 데이터 보안 전문가이자 현재 솔루션 팀원인데요. 그동안 수많은 여성들과 쌓아온 인맥을 동원해 의뢰를 해결해 갑니다.

 

강봄 (서혜원)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강봄 역의 서혜원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강봄 역의 서혜원

서혜원이 맡은 강봄 역은 끝내주는 해결사 등장인물로, 전직 형사이자 솔루션의 팀원인데요. 과거 아내를 때리는 남자에게 달려들다가 어이없는 일에 휘말려 형사를 그만두게 되었죠.

하지만 사라는 그 모습에 반해 이제는 솔루션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늘 사라와 함께 움직이는 동료가 됩니다.

 

장희진 (김시헌)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장희진 역의 김시헌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장희진 역의 김시헌

배 김시헌이 맡은 장희진 역은 해결사 등장인물로, 강기준의 솔루션 법률사무소 사무장입니다. 매너가 몸에 배어 있지만 일 외적인 것에는 딱 잘나 거절할 정도로 선을 긋는 깍쟁이이자 자기 주관이 뚜렷한 인물입니다.

 

5. 함께 보면 좋은 드라마 추천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와 함께 시청하면 좋을 2024년 1월과 2월에 방영되는 드라마들을 아래와 같이 추천해 드립니다.

이 드라마들은 각기 다른 매력과 스토리로 여러분의 겨울밤을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텐데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다채로운 드라마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