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공식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영화 로기완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공식 영상에서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는지 아래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공식 예고편 공개

네플릭스의 새로운 드라마 영화 로기완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송중기, 최성은, 와엘 세르숩 등 주연 배우들이 출연한 이 영화는 탈북자 기완이 낯선 땅 벨기에에서 난민 지위를 인정받고자 하는 사투와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마리와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예고편에서는 홀로 벨기에로 향한 기완의 험난한 여정이 담겨 있습니다. 입국 심사 앞에서 불안하고 초조하게 기다리는 기완의 모습과 여기까지 오기 위해 목숨을 걸고 뛰었던 순간이 교차하면서 그의 절박한 삶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죠.

이 때문에 가진 것 하나 없이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곳에서 혹독한 추위와 배고픔을 견디어 내야 하는 외로운 현실은 마음을 먹먹하게 하는데요.

마지막 희망인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침착하게 자신의 이름과 국적을 말하는 기완의 모습은 감동을 자아냅니다.

또한 예고편의 후반부에서는 기완이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마리와의 만남과 사랑이 흘러갑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로맨틱하면서도 애틋해 보이는데요.

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쉽지 않은 상황에 처하게 되고, 기완은 다시 한번 위기에 놓이게 되면서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죠..

이처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로기완은 베스트셀러 소설 ‘로기완’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탈북자의 삶과 난민 문제, 인간의 존엄성 등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감독은 첫 상영영화에 도전하는 김희진 감독이 연출한 첫 데뷔작입니다. 특히, 배우 송중기는 이번 영화를 통해 탈북자 역할에 도전하며 변신을 시도했고,

최성은은 마리 역으로 로기완과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깊은 내면 연기를 뽐냈죠. 이처럼 기대되는 ‘로기완’은 3월 1일 네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